네이버 카페 활동정지 및 강제 탈퇴당한 경우 해결방법은 어떻게될까?
네이버에서 카페활동을 하시는 분들은 많이 있습니다. 어느 날 카페에 들어가려고 했는데 활동정지 혹은 강제로 탈퇴를 당한 경우가 있습니다. 특별한 이유가 없는데 이러한 일을 당했다면 어떻게 해결해야 하는지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네이버 카페 활동정지 강제 탈퇴 해결 방법
네이버 카페는 각 카페 운영진들이 운영을 하고 있고, 각자 운영방침이 있습니다. 해당 운영방칙을 어긴 사람들은 활동정지나 강제 탈퇴를 당할 수 있습니다. 하지만 본인이 그러한 일을 하지 않았는데 조치가 되었다면 해결할 방법을 찾아야 합니다.
사실 방법은 1가지 입니다. 카페 매니저(운영진)에게 직접 쪽지를 보내는 방법뿐입니다. 메일주소를 알고 계신다면 메일을 보내던가 하는 방법이죠.
네이버에서는 카페 운영을 카페 매니저에게 일임하고 있기 때문에 네이버 자체적으로 도움을 줄 수 없다고 명확하게 선을 그어놓고 있습니다. 그렇기 때문에 아무리 네이버에 문의 메일을 보내더라도 해결이 안 됩니다.
운영진에게 쪽지를 보내는 방법은 아래와 같습니다.
1. 해당 카페에 들어간다.
2. 카페 왼쪽 카페정보에 매니저 닉네임 클릭
3. 페이지에 뜨는 매니저 닉네임을 눌러서 쪽지보내기 클릭
다만 이 방법은 카페에 가입이 되어있어야 합니다. 그렇기 때문에 탈퇴를 당하신 분은 사용이 불가합니다. 그래서 다른 아이디로 로그인해서 보내셔야 합니다.
주의하실 점은 같은 명의 아이디는 가입이 불가하기 때문에 타인의 아이디로 보내셔야 합니다.
오늘은 네이버 카페 활동정지와 강제 탈퇴를 당했을 시 해결 방법에 대해서 알아보았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