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문 바로가기
일반지식

2022 어버이날 선물 학생들이 하기 좋은저렴한 상품 BEST!

by HRD교육멘토 2022. 4. 26.
반응형

 

어버이날

부모님의 은혜에 보답하기 위해 어버이날에 선물을 해드리기는 해야 하는데 어떤 걸 할지 모르겠고, 학생이라 자금의 여유도 많이 없는 분들을 위해서 학생들이 선물하기 좋은 저렴한 어버이날 선물 BEST를 알려드리도록 하겠습니다.

유튜버 펄이지엥님의 영상을 참고하여 만들었습니다!

 

1~3만 원 선물

 

휴대용 접이식 돋보기안경

휴대용-돋보기

부모님의 경우 나이에 따라서 다르겠지만, 돋보기를 쓰시는 분들이 있습니다. 나이가 들면서 노화로 인한 노안이 오기 때문입니다. 생활의 필수품이라고 볼 수 있죠. 이미 1개가 있다고 안 사기보다는 2~3개씩 여분으로 들고 다니시는 게 좋습니다. 부모님이 좋아하시는 컬러로 이번에 한번 구매해서 주시면 부담 없이 고마워하실 거라 믿습니다!

 

가격은 1~2만 원대 가격으로 쉽게 인터넷에 검색하셔서 구매가 가능합니다. 자주 사용을 안 하신다면 150 배율이 좋고 자주 쓰시는 분이라면 200 배율로 구매하시면 딱 맞으실 겁니다.

 

 

마망 갸또 양갱

마망갸또-양갱

양갱의 경우 어린 친구들은 선호하는 식품은 아닙니다. 하지만 저희의 부모님 세대는 양갱이 저희에게 포카칩이나 프링글스 같은 간식이었습니다. 마망 갸또의 경우 수제 양갱으로 브랜드가 있는 양갱으로 고급진 느낌이 있어서 어버이날 선물로 제격인 것 같습니다. 8개 세트 기준 29.000 원 가격에 구매가 가능합니다.

 

커피나 술안주로도 너무 잘 어울리기 때문에 특별한 추억을 쌓을 수 있을 것 같습니다.

 

드렁크엘리펀트 젤리 클렌저

 

피부 고민은 젊은 때만 하는 것이 아니죠. 나이가 들어서도 피부는 항상 관리를 하고 계실 거예요. 그중 드렁크엘리펀트 젤리 클렌저를 추천드립니다. 깨끗하게 씻겨 내려가고, 세안 후 당기는 느낌 없이 촉촉하고 좋기 때문이죠. 

 

가격은 35,000원입니다.

 

 

드렁크 엘리펀트 Beste No9 젤리 클렌저 30ml

COUPANG

www.coupang.com

 

공예 정원 손톱깎이 세트

손톱깎이-세트

손톱깍이 세트입니다. 딱히 필요 없다고 생각하시지만, 케이스부터 감성이 느껴지는 매화입니다. 미용에 필요한 다양한 도구들이 들어있어서 편리하기도 하고, 들고 다니시면서 밖에서 사용하면 특별한 느낌을 줄 수 있어서 추천드립니다!

 

에스티로더 립밤

 

립밤입니다. 에스티로더 립밤의 경우 컬러도 이쁘고 촉촉한 느낌이 강점인 립밤입니다. 일반 립밤보다 이렇게 좀 더 고급진 느낌을 줄 수 있는 립밤을 어버이날 선물로 드리신다면 더욱 좋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34,000 ~ 35,000 원입니다.

 

 

에스티로더 퓨어 컬러 엔비 컬러 리플레니시 립 밤 3.2g

COUPANG

www.coupang.com

 

4만 원 이상

 

아베다 두피 전용 클렌저

 

나이가 들면서 두피에 대한 걱정도 늘어나게 됩니다. 그래서 두피를 깨끗하게 씻겨줄 클렌저를 사용하시곤 하는데요. 그중 개운하고 좋은 클렌저인 아베다 두피 전용 클렌저를 추천드립니다. 시원해서 계속 사달라고 할지도 몰라요!

 

가격은 43,000원인데 지금 할인해서 35,690원에 구매가 가능하시니 지금 구매해놓으셔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아베다 프라마사나 퓨리파잉 스칼프 클렌저

COUPANG

www.coupang.com

 

부부티하우스 휴대용 다기 세트

 

나이가 들면서 다기세트에 관심이 많이 가죠. 여행을 가시거나 나들이 가셨을 때 쉽게 휴대용 포켓에 담아서 가지고 다닐 수 있는 이쁜 다기세트를 어버이날 선물로 선물해보는 것도 괜찮을 것 같습니다. 가격은 상당히 다양하게 있습니다.

 

저렴하게 57,100원부터 10만 원대까지 다양하게 있습니다. 재정상황에 맞춰 선물해주시면 좋을 것 같습니다.

 

 

 

부부티 하우스 우리는 감성 공간 휴대용 티 메이커 차 세트 세라믹

COUPANG

www.coupang.com

 

 

마치며

 

지금까지 2022년 어버이날 선물로 학생분들이 저렴한 가격으로 부모님께 선물해드릴 만한 것을 추천해드렸습니다. 위에 만족할 내용이 없다면 등산스틱같이 취미생활과 관련된 선물을 해보시는 것도 좋을 것 같습니다!

 

"파트너스 활동의 일환으로, 이에 따른 일정액의 커미션을 받을 수 있습니다."

반응형

댓글